공지사항

[결과보고서작성안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6-12-05 18:59
조회
566

2016학년도 2학기 학습공동체 구성원 여러분,
벌써 결과보고서를 작성해야 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0~12주차를 완료한 팀도 있고, 아직 7~8주차를 진행하고 있는 팀들도 있습니다.
아직 2주 정도의 시간이 남아있으니, 차근차근 진행하여 10주차 이상의 활동으로 마무리 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결과보고서12월 23일 금요일까지 작성가능하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보고서함의 양식을 사용하여도 괜찮고, 이 공지에 첨부한 파일로 작성하여 보고서에 첨부하여 제출하여 주셔도 괜찮습니다.

마감일을 꼭 지켜주시고, 사용한 활동지원금의 경우는 2016년9월(시작)부터 2016년12월(종료)시점까지 사용한 것으로 모두 다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총 정리를 하는 보고서 이기때문에 모든 활동 내역은 시작부터 종료까지 입니다.)

또한 중간결산 이후, 최종결산(활동지원금 지급)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중간결산의 경우 12월8일에 지급예정입니다. 오후에 확인해주세요.^^)
첨부된 활동지원금 사용 내역 파일에 사용내역을 작성하여 주시고, 신규 제출 팀의 경우 통장사본과 신분증사본을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처: 성호관 302호, AM 9-PM 6, 늦게 제출하는 경우에는 미리 전화주세요(031-219-3592))

한학기 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
마지막까지 화이팅하여 주시고, 학생 여러분들이 괜찮다면 12월21일(17시)에 모여서 함께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어떨까 합니다. 형식은 없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간단한 저녁 혹은 간식(?)(피자 정도)을 드시는건 어떨까요? 

공지글을 읽은 학생여러분들의 의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학습공동체 담당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