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터디그룹]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6/13)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6-06-07 14:13
조회
630
[2016 스터디그룹]결과보고서(첨부) 제출바랍니다.
1. 제출물 : 결과보고서 인쇄(영수증 첨부), 통장 및 신분증 사본 (팀별 각 1부) -방문 제출
2. 제출 방법
1) http://study.ajou.ac.kr 로그인 > 보고서함> 결과보고서 업로드한다 -온라인 제출
2) 결과보고서를 인쇄하여 현금영수증을 붙인다
3) 결과보고서(영수증 포함), 통장, 신분증 사본을 성호관 302호로 직접 제출한다
※ 제출한 통장으로 2~3주 후 활동지원금 지급 예정 (추후 안내)
2. 제출일 : ~ 6/13(월)18시까지
3. 제출장소 : 성호관 302호
4. 문의 : 교수학습개발센터 031-219-3592
- 교수학습개발센터 -
첨부파일